본문 바로가기

NOW 영주/영주 ISSUE

힐링관광 행복한 영주여행! 9월 관광주간 운영!

힐링관광 행복한 영주여행! 9월 관광주간 운영!

 

이제 곧 10월에 접어들게 되는데요. 날이 갈수록 완연한 가을에 다가오고 있는 것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가을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여행이라고 하면 가장 걱정되는 것이 아무래도 비용적인 측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행지에 가면 먹는 것부터 자는 것까지 비용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 가을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가을 관광주간입니다!

 

영주시도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저와 함께 관광주간이란 무엇이고, 영주시에서는 어떤 할인 혜택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영주시 9월 관광주간 운영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을 위해 마련한 가을 관광주간은 전국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이 넘치는데요. 9월 관광주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영주시는 관광지 입장료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우선 소수서원과 인삼 박물관의 입장료를 지역주민과 같은 50% 할인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광지 주변의 음식업소 19개 중 9개 업소에 음식 가격을 차등하여 할인하기 때문에 영주시의 맛있는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에서 가장 큰 비용을 차지하는 숙박 또한 할인하고 있는데요. 관광지 주변 32개 숙박업소 중 22개 업소와 시내 지역 10개의 대형 숙박업소 (20실 이상) 숙박료도 20%씩 할인된 요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힐링 관광의 중심지 영주! 이번 관광주간을 계기로 영주시는 좋은 가을 여행 추억을 만들어가기 위해 관광시설의 위생, 친절 및 안전점검은 물론 관광객의 기호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계획인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 관광주간에 힐링 도시인 영주로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