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영주/영주 FEELING

<영주 선비촌>에서 펼쳐진 영주선비문화축제 셋째날

<영주 선비촌>에서 펼쳐진 영주선비문화축제 셋째날

 

 

즐거운 주말 토요일 영주 선비촌에서는 어떤 공연과 행사들이 진행되었을까요?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영주선비문화축제의 요모조모

선비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비 문화체험~! 소 달구지체험, 무료 다도예절 체험장, 천연염색 전시체험장, 가훈전시회, 대장간 전시체험장 등과 고택 곳곳에서 펼쳐지는 국악한마당 까지~!!

 

가을이 깊어가는 주말~ 영주 선비촌에 오시면 다양한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과거로의 여행, 소백산 죽령옛길을 걷다!

10월 25일 토요일 오전에는 소백산역에서 관광객들을 위한 죽령옛길걷기 행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가을향기가 풀씬 풍기는 아름다운 소백산 죽령옛길을 걸으니 몸과 마음이 모두 힐링됩니다.

 

여러분도 소백산 죽령옛길을 걸으며 가을 경치도 감상하시고 건강도 챙겨보세요~^^ 걷기는 건강에도 좋다고 하죠!!

그럼 죽령옛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소백산도 구경하시고 영주 선비촌에서 펼쳐지는 선비문화축제도 즐겨보세요~^^

 

 

 

 

 

 

 

 

 

 

관광객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시장님께 아뢰오~!
고민거리를 말하고 함께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이였는데요, 축제 마지막날인 금일 26일도 죽계루에서13시부터 14시까지 진행하니 여러분의 고민거리 쌓아두지 마시고 시장님께 아뢰오!!

 

 

 

 

 

 

 

 

 

선비촌 곳곳에 한복을 입은 선남선녀들~!

어라~ 저 처자들은!! 지난 10월 2014 풍기인삼축제에서 인삼아가씨로 뽑힌 처자들도 보이는데요, 한복을 입은 모습들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선비축제발전방안세미나

삼일째인 오늘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선비문화수련원 옥탁관에서는 영주선비축제에 대한 발전방안세미나가 열렸는데요, 시장님 환영사로 시작하여 축제프로그램 개발전략, 스토리텔링방안, 축제정책방향, 종합토론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선비축제발전방안세미나"를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외형뿐만 아니라 내면도 착실히 키워가는 영주선비문화축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벌써 축제의 마지막 날이 찾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비촌에 방문하셔서 함께 축제를 즐기시길 바랄께요~^^